‘코로나19 극복 비대면 음악축제’ 2020 울주 시크릿 콘서트 성료

김승애 기자 / 기사승인 : 2020-11-21 18:41:15
  • -
  • +
  • 인쇄
드라이브 인 콘서트 형태로 비대면 음악축제 재현
문화로 하나되는 ‘위드 코로나 시대’ 행사 방향 제시
히든싱어 속 진짜 가수 소찬휘 등장에 관람객들 환호
▲ 울산종합일보가 주최하고 울주군과 울주군의회가 후원하는 ‘2020 울주시크릿콘서트’가 21일 온양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종합일보(대표이사 홍성조)가 주최하고 울주군(군수 이선호)과 울주군의회(의장 간정태)가 후원하는 ‘2020 울주 시크릿 콘서트’가 21일 온양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최근 각종 음악 축제가 취소 또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코로나19로 지친 울산시민과 울주군민을 위로하고 즐거움을 통해 극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2020 울주 시크릿 콘서트는 선착순으로 선정된 100여 대의 차량을 한 대씩 입장시키며 자동차 내 마스크 착용 및 발열 체크, 방역 소독을 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에 최선을 다했다.


또한 쌀쌀한 날씨를 대비해 차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핫팩과 무릎담요를 나눠 주었다.


오프닝 공연 후에 콘서트가 진행되기 전 코로나19 방역 수칙 영상을 상영했다.


▲ 21일 온양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진행된 '2020 울주시크릿콘서트'에서 이선호 울주군수가 영상으로 인사말을 전했다.


이선호 울주군수는 “안전하게 공연 준비했으니 충분히 즐기시고 코로나19를 동반한 모든 걱정과 시련 잊으시길 바란다”며 “울주군은 앞으로도 지역 경제 살리기와 방역 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21일 진행된 '2020 울주시크릿콘서트'에서 간정태 울주군의회 의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간정태 울주군의회 의장은 “코로나가 장기화가 됨에 따라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계신다”며 “힘들어하는 군민들에게 작지만 알찬 공연을 준비했으니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래셨으면 좋겠다”고 개최 소감을 전했다.


▲ 21일 온양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진행된 '2020 울주시크릿콘서트'에서 홍성조 울산종합일보 대표이사가 관람객들에게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홍성조 울산종합일보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심신이 지친 시민에게 위로가 됐기를 바란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게 방역에 신경 써 울산시민과 울주군민의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홍성조 울산종합일보 대표이사가 21일 진행된 '2020 울주 시크릿 콘서트'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직접 무릎담요와 핫팩을 나눠주고 있다.

▲ 21일 진행된 2020 울주시크릿콘서트에서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씨가 열창을 하고 있다.
▲ 21일 진행된 2020 울주시크릿 콘서트에서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씨가 뛰어난 실력을 펼치고 있다.
▲ 21일 진행된 2020 울주시크릿콘서트에서 '중국집 김연자' 안이숙씨가 열창을 하고 있다.
▲ 21일 진행된 2020 울주시크릿콘서트에서 딴따라 패밀리가 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이번 행사는 특별하게 히든싱어 콘서트로 꾸며져 JTBC 인기 프로그램 히든싱어 화제의 출연자인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 ‘중국집 김연자’ 안이숙이 등장해 관람객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 21일 진행된 2020 울주시크릿콘서트에서 가수 소찬휘가 뛰어난 무대를 펼치고 있다.


행사 마지막에는 가수 소찬휘가 등장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울산시민과 울주군민들을 위해 힐링의 시간을 선물했다.

 

▲ '2020 울주 시크릿 콘서트'에서 모창가수들의 무대를 보고 선루프 위로 관람객들이 환호하고 있다.

▲ 21일 진행된 '2020 울주시크릿콘서트'에서 가수 소찬휘의 무대를 보고 100여 대의 차량들이 환호하고 있다.
▲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언택트 형태로 진행된 콘서트는 각자 차안에서 저물어 가는 가을밤의 정취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언택트 형태로 진행된 콘서트는 각자 차안에서 저물어 가는 가을밤의 정취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됐다.

글= 김승애 기자
사진= 박기민, 김귀임 기자

[저작권자ⓒ 울산종합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