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 다양한 만큼 내게 맞는 상품 찾는 것이 중요

최상형 기자 / 기사승인 : 2019-10-29 00:00:44
  • -
  • +
  • 인쇄
▲사진제공=힐링모아

개인 회생 중에 안정된 금융권 대출을 이용하기가 힘든 부분이 있는 만큼 너무 손쉽고 혹 할 만한 조건의 회생 중 대출 조건을 내세운다면 한번쯤은 의심을 해보고 정상적으로 등록된 업체인지 계약되는 금융사가 어디인지는 확실히 넘겨짚고 가는 것이 안전한 방법일 것이다. 


개인회생 중에 대출이 가능한 곳을 알아보자면 일단 본인의 변제 회차를 확인하고 알아보는 것이 좋다. 회생신청을 이제 하여 진행 중인 자는 사건번호대출, 납입이 시작된 자라면 개인회생개식결정대출, 인가가 나기 전이라면 미인가 대출로 개인 회생미인가 대출 상품을 이용 하면 되고 법원의 인가 결정이 나고 납입이 이루어 졌다면 회생 후 인가자 대출 상품을 사용 하면 되는데 이때는 대부 업뿐 아니라 저축은행의 개인회생자 대출 상품까지도 변제 회차20회 혹은 1/3 이상으로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의 금융권이 정해 졌으면 본인의 목적에 맞는 회생 자 대출을 이용 하면 되는데 생활자금 대출과 회생 중 추가대출 상품이 있어 이용이 가능하며 다른 회생 중 대출과 다른 상품은 개인회생미납대출 혹은 개인 회생 변제 금 미납 대출이 있어 회생 중에 폐지를 막기 위해 미납부분을 처리 목적으로 하는 변제 금 대출이 있어 채무 조정 중에 사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변제 기간의 사용을 하고 있다면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상품을 알아보는 것도 스마트한 채무 변제 방법의 하나일 것이다.

회생 중에도 대부 업 말고 저축은행의 회생 후 상품이 가능한데 특징은 대부업보다 상대적으로 낮음 금리와 높은 한도가 있어 기존의 대출을 변경 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상품으로 개인회생 통합, 전환, 대환이 있어 사용 중인 금리부분과 한도를 본인의 상환 스케쥴에 맞추어 변경할 수 있고 저축은행 개인회생추가 대출이 가능하여 필요 자금으로 운용도 가능하다.

저축은행의 가장 큰 회생 자 대출 상품으로는 개인회생자 면책자 대출 상품이 있는데 이 상품은 회생의 마지막 부분으로 면책이 주어질 시점부터 신용이 복권되기 전까지 사용하기 용이 한 상품으로 기존의 회생 자 대출 보다 조금 더 낮은 금리로 사용이 가능할 수 있다.

개인 회생이 면책이 되어 끝났다 하더라도 공공 기록이 남아 있어 곧 바로 신용 대출인 햇살론이나 사잇돌 등 정부 지원 자금을 사용 하기는 어렵고 중금리의 신용 대출도 곧바로 사용이 힘들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러한 중 저 금리의 상품보다 이율은 조금 높으나 비슷한 한도를 갖고 있어 갑작스러운 자금활용에는 유용하니 알아 두면 좋을 것이다.

개인회생자 대출 전문 업체인 힐링모아의 담당자는 “살아가며 갑작스러운 자금 활용일 필요할때가 있는데 이러 한때 쉽게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소개 한다면 분명히 알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고 힐링모아처럼 중앙회에 등록되어 있는 저축은행전문 업체를 통하고 알아보는 것이 현명하다”고 전했으며 “과도한 대출은 다시 신용에 악영향을 끼치니 본인의 변제 능력에 맞추어 상환 스케쥴을 짜고 진행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 것” 이라고 전했다. 힐링론에서는 무료 신용컨설팅을 통하여 본인에 맞는 상품을 찾고 조언을 하니 필요한 자금이 있거나 상환 스케쥴을 짜고 싶다면 간단한 상담으로 계획을 짜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울산종합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