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함께해요 환경사랑 함께해요 지역사랑 ESG 이벤트’

박기민 기자 / 기사승인 : 2021-08-05 14:37:3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BNK경남은행이 ESG 활동과 금융상품 가입을 접목시킨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였다.

BNK경남은행(은행장 최홍영)이 ESG 활동과 금융상품 가입을 접목시킨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였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9월30일까지 ‘함께해요 환경사랑 함께해요 지역사랑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BNK더조은정기예금, Wave On 정기예금, BNK더조은자유적금, 행복Dream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청년우대형주택청약 6종 가운데 1종을 선택해 신규 가입하면(적금 및 청약은 10만원 이상) 계좌당 1000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한다.

기부금은 최대 2,000만원까지 적립되며 적립된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가정 형편이 어려운 지역 어린이들에게 지원된다.

또 함께해요 환경사랑 함께해요 지역사랑 ESG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04명을 추첨해 친환경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4명에게 탄소배출이 제로인 전기자전거, 200명에게 친환경 소재로 만든 제로웨이스트 키트를 보내준다.

마케팅추진부 최명희 부장은 “최근 ESG가 금융권에 화두로 떠오르면서 함께해요 환경사랑 함께해요 지역사랑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하게 됐다. 많은 고객과 지역민들이 ESG 이벤트에 참여해 취약계층 어린이를 돕고 환경에 관련된 경품에 당첨되는 행운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해요 환경사랑 함께해요 지역사랑 ESG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금융상품 중 하나인 Wave On 정기예금은 한도 5000억원 규모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전자명함을 통한 신규 가입(0.10%) ▲상품가입금액 3000만원 이상(0.20%) ▲최근 6개월간 정기예금 미보유(0.10%) ▲가입기간 2년(0.05%) 등 조건 충족 여부에 따라 우대이율을 준다.

기본금리에 우대이율 조건을 모두 제공받으면 1년제는 최고 연 1.30% 2년제는 최고 연 1.40% 금리를 기대할 수 있다.

 

박기민 기자

 

[저작권자ⓒ 울산종합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