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권 및 가격 파괴 앞세운 소비자 공략…옥션 '올킬 특가', G마켓 '잘됨파티'

주준영 기자 / 기사승인 : 2019-11-27 12:2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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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G마켓 홈페이지 캡처)

전자상거래 업체들이 저마다 갖가지 혜택을 내걸고 소비자 공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7일 G마켓은 현재 진행 중인 '잘됨파티' 행사를 홍보하며 소비자 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번 '잘됨파티' 행사의 핵심 내용은 소비자들에게 할인권을 지급하는 것과 특정 조건 만족 시 할인율 적용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데 있다.

특히 'G마켓 잘됨파티'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10% 할인권을 지급해 주목받고 있다. 해당 할인권은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으며 정상가의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이와 함께 올해 처음으로 G마켓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30% 할인권이 증정된다.

경쟁사 옥션도 '올킬 특가' 등 행사로 소비자를 유혹 중이다. 매일 다른 상품을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에 판매 중이다. 뷰티 제품을 비롯해 의류, 식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어 인기가 높다.

 

울산종합일보 / 주준영 기자 ujjoojy@uj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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